누적접속 1,013,871명
커뮤니티
토지경매/급매 전국최고 기업
소액투자로 고수익! 1000만원부터 투자 가능합니다.
전문가칼럼

[하하토] 16편 강원도 군사시설보호구역해제~ 출발선에 서다!!!

박하은 | 2018.12.13 | 조회 62

        
하하토
하은이와 하나씩 알아가는 토지투자! 하하토!
강원도 군사시설보호구역해제~ 출발선에 서다!!!


우물에서 숭늉 찾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전을 찾아보니모든일에는 질서와 차례가 있는데, 순서도 모르고 성급하게 덤빔을 비유하는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접경지역의 군사시설보호구역해제가 2018 12 5 발표되고 3 지난 12 8일자 연합뉴스의 기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기사의 요지는 접경지역을 가장 많이 접하고 있는 강원도 화천, 철원, 고성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띨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장의 분위기는 특이점을 발견할 없다는 내용입니다.


시장상황에 대한 너무나 이른 현장조사와 진단이 아닌지, 위의 속담에 맞는 기사가 아닌가요?





생각으로는 강원도 접경지역은 경기도 북부 접경지역과 달리 국토개발에서 소외된 측면이 강한 지역입니다.


특히 경기도 북부 지역의 SOC시설 상황과 강원도 지역의 상황은 하늘과 차이입니다.


강원도는 지리적 특성으로 SOC시설 투자 현황이 빈약한 상태입니다.

개발이 진행되기 위해 많은 도로망 구축이 시급한 지역이라 있습니다.


그렇다면 접경지역 보호구역해제 지역 부분 개발은 도로망 구축이 어떻게 진행될지 부터 상세히 분석한 다음에 투자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토지투자에 있어 성공요인 하나는 선점입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는 속담처럼 토지 투자에 있어 소문이난 지역은 이미 지가가 상승한 후라는 사실은 기본입니다


토지투자의 속성상 아파트 투자와는 달리 소리 소문없이 투자하고 소리 소문없이 지가가 상승하게 됩니다.


토지투자에 두번째는 인내 할수 있습니다.

주택투자와 달리 지가의 등락폭을 확인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로서 인내심이 부족하다면 토지투자는 삼가하시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투자 수익보다 병원진료비가 나올수 있다는 우스게 소리도 있습니다.


도로망이 구축되고 기타 시설이 갖추어진 경기도 북부 접경지역과는 달리 강원도 지역의 투자는 많은 인내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원도 접경지역 보호시설해제지역의 투자는 소액으로 투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왠만하면 대출을 끼지 마시고 보유자금 내에서 작은면 작은데로 투자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토지투자수익은 지역별로 차이는 있겠으나, 강원도 보호시설해제지역의 투자는 10 정도는 인내하실 준비를 하셔야합니다. 차이로 수익을 차버리는 경우도 가끔 들려옵니다


좋은 입지를 선점하셨다면 인내한 만큼의 달콤한 수익이 기다릴 입니다.


지금 강원도 접경지역 보호시설 해제 지역 투자는 눈치 싸움 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현상황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갑작스러운 강원도 접경지역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에 지방정부는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인것으로 판단되고,점차적이지만 빠르게 개발계획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얼마전 강원도지사가 라디오 방송 인터뷰에서 했던 내용 중에 도시사 재임 중에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고 운을 떼더니 하는 말이 걸작이었죠.


난개발을 엄단하는 도지사, 노사갈등을 중재하는 도지사가, 우스게 소리로 비자금 한번 걷어보고싶다


왜냐면 대기업이 없고 50미만의 소기업이 99% 차지하는 그만큼 경제활동이 열악하다는 역설에서 강원도의 현실이 그대로 반영되는 했습니다.





이제 진정한 강원도 개발시대가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선점을 것인가


미래는 현실의 선택에 따른 열매가 아닐까요?




다음 시간을 기대해 주세요!
twitter facebook google+
19개 (1/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전화상담 1522-1610 문자상담 010-3717-0573 카톡상담